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람피는 엄마...
    카테고리 없음 2022. 8. 26. 00:59

    바람피는 엄마...
    엄마랑 시내에 나가서 1박스에 들렀다. 그리고 바로 2층으로 달려가서 1층으로 내려와 통화중인 엄마를 보았다. 그래서 '그래, 내가 너무 많이 마셨어'라고 해서 그냥 직장 선배라고 하고 넘어간 건가? 그런데 며칠 뒤 엄마가 퇴근하고 아빠에게 "회사 형이 너무 부드럽고 유연해서 만지고 싶다"고 말했다.
    그런데 그때도 음란마귀가 있었다고 그냥 지나쳤는데, 한 달 뒤 불륜인 줄 알았다. 만지면 화가 나? 하지만 외할머니가 나에게 말을 걸어오신지 오래되어서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 '베이비'라는 사람에게 전화가 걸려오는데 그때 생각이 났어요.
    그녀는 '이 놈을 지난번에 찾아서 차단해야겠다'고 말했고 그녀는 차단을 했어
    카카오톡에서 "왜 전화가 안 돼"라고? 그래서 저번에 이겼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집에 있는 돈은 다 엄마한테..

    사실이야

    어떻게해야할까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