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카테고리 없음 2022. 5. 29. 06:39

    죽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ㅠㅠ 난 정말 죽었어... 정말
    아니, 일주일 전에 두 줄로 갑자기 갑자기
    몸이 나빠지면 기침과 인후통이 심합니다.
    일주일 동안 나는 진짜 몸처럼 뼈를 펴서 열심히 노력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유증까지 와서 ㅠㅠ 해제된 후에도 현기증이 난다.
    메스꺼움, 입맛이 없고 진정한 죽음.
    내 목소리는 먼저 가고 말은 나오지 않는다.
    한약을 짓고 먹고 누워서 다시 자고 ㅠㅠ 일어나서 죽고...
    진짜 사람은 살지 않았다.
    코로나는 정말 싫어.
    주위에 나만큼 증상 후유증 끔찍한 사람은 없었다.
    나 같은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