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여동생은 내가 네덜란드어로 지불할 때 항상 나를 안내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1. 20:29

    네덜란드 급여와 관련하여 가이드는 말 그대로 언니입니다.
    평소에 집에 차 마시러 가자고 하는데 말 그대로 괜찮은데 외식이나 맥주 한 잔 할 땐 한번에 다 결제하고 나머지는 네덜란드 화폐로 보내는데 그냥 가이드라고 하더군요. 그냥 잊어버리라고 하고 집에 있는 차값이라고 하는데 몇 번이나 쌓여서 잊을 수가 없었다.
    제가 잊어버린 걸까요 아니면 지금 돈이 없어서 나중에 드리려고 했으나 그건 아닌 것 같습니다.
    관련인과 금전거래를 하지 않습니다. 이 작은 네덜란드 지불 가이드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그런 사람이라는 말을 들었지만 나는 잘 몰랐습니다.
    아니면 나만 모르는 계산법이 있는 걸까?
    저는 그냥 그 자리에서 송금하고 모르고 있었던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나 자신이 혼란스럽다.
    좋은 기회가 되시면 공유

    댓글

Designed by Tistory.